‘2019 코리아렌탈쇼’ 로라스타 스팀다리미 선보여

게이트비젼 0 331

 

 

[2019 코리아렌탈쇼] 게이트비젼, ‘2019 코리아렌탈쇼’에서 ‘로라스타 스팀다리미’ 렌탈 선보여

 

프리미엄 가전 유통기업 게이트비젼㈜이 SBS플러스와 킨텍스가 주최하는 아시아 유일 렌탈전문전시회 ‘2019 코리아렌탈쇼’에 참가한다.

‘2019 코리아렌탈쇼’는 오는 6월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게이트비젼㈜는 스위스 프리미엄 스팀다리미 ‘로라스타’를 비롯, 이탈리아 프리미엄 전기요 ‘이메텍’, 영국 정통 건조기 브랜드 ‘화이트나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 판매원으로 글로벌 명품 브랜드를 수입 유통하는 프리미엄 가전 기업이다.

 

이번 ‘2019 코리아렌탈쇼’에서는 고가의 스팀다리미인 ‘로라스타’를 합리적인 렌탈료로 선보일 예정이다. ‘로라스타’는 펄스스팀, 3D 솔플레이트, 액티브보드 등

 자사 특허기술로 다리미 성능이 뛰어나며 99.999% 유해세균을 제거해 살균 기능이 있는 의류관리가전으로 주목받고 있다.

게이트비젼㈜ 김성수 대표는 “이번 렌탈을 시작으로 로라스타 스팀다리미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로라스타의 렌탈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니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게이트비젼㈜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이메텍’ 전기요, ‘화이트나이트’ 의류건조기, ‘캔디’ 의류건조기 등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2019 코리아렌탈쇼’에는 영진이엘을 비롯해 웰릭스렌탈, SK매직, 청호나이스, 게이트비젼, 제이앤에이치컴퍼니, 리웰생활과학, 칼라테크오에이, 대영전자, 에이아이플러스, 미래비즈코리아 등 기업들이 참가하며 생활가전, 사무기기부터 이색렌탈, 렌탈컨설팅을 아우르는 렌탈 기업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렌탈제품 ‘100원 경매’, ‘코리아렌탈쇼 어워즈’ '그린&공유 렌탈산업 포럼'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참관은 공식 홈페이지(www.렌탈쇼.com)에서 6월 12일 오후 5시까지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며 온라인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코리아렌탈쇼 관련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렌탈쇼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CNBCbiz팀 기자

 ⓒ SBS Plus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https://cnbc.sbs.co.kr/article/10000937138?division=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