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웨덴 ‘우즈 제습기’ 한국상륙, 게이트비젼에서 런칭

2021-07-06 12:21:26

Villaliv의 대형 제습기 테스트에서 1위, 2위 모두 수상 

전 세계 25여 개국 수출중 유럽에서 160만 대 이상 제품 판매


프리미엄 가전 수입 유통 전문기업 게이트비젼㈜에서 70년 역사와 전통의 친환경적인 스웨덴 브랜드 “우즈(Wood’s)” 제습기를 금일 6일 런칭하였다.


스웨덴 No.1 브랜드 우즈는 1950년부터 약 70여 년간 독보적인 원천기술로 제습기, 공기청정기, 의류관리기를 제조해왔으며 100%로 스웨덴 현지 생산으로 고품질 제품만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이번에 런칭한 우즈 제습기는 세계 25여 개국에 수출되며 최근 10년간 유럽에서 약 160만 대 이상의 제품이 판매되었다


우즈 제습기에 탑재된 I-ECO Defrost 지능형 기술은 실내 온도와 습도를 감지하여 콤프레셔 시스템을 최적화한다. 기존 제습기 브랜드들은 18℃~27℃ 정도의 제습 범위에서 정상 작동하는 반면, 우즈 제습기는 냉장고보다 낮은 최소 +2℃~최대+35℃에서 문제없이 제습하며 온도가 낮고 습한 지하실, 공장, 납골당 등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클래식한 북유럽식 디자인은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며 사용자를 고려한 세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우즈는 국제 환경 규정인 ISO 9001(품질 보증 체계) 및 ISO 14001(환경 경영 품질 보증)에 준하여, 생산된 ISO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친환경 R290 가스를 도입해 지구온난화 지수를 낮추면서 타 가스에 비해 적은 양의 가스를 사용하는 친환경적인 제습기다.

게이트비젼 브랜드 관계자는 “독보적인 스웨덴 기술력으로 제조된 우즈는 일반 가정은 물론 공장, 물류센터, 생산시설, 지하실, 교회, 납골당, 공항 등 산업 공정시설 또는 상업용 건물과 같이 크고 넓은 다양한 장소에서 탁월한 성능을 보여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9일(금)에 신세계백화점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강남점 우즈 이노베이션 팝업행사장에서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나볼 수 있다. 


런칭 프로모션 진행중. 제품구매 ▶   https://vo.la/Wsq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