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션A NEW 홀세일 그랜드 오프닝

2021-06-16 15:19:20

제네바, 보쉬, 로라스타, 리페르 등 27개의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입점.

전문 큐레이터가 제안하는 오늘의 시세.

단순 제품 판매뿐만 아닌 복합 문화공간 제공.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수입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 게이트비젼㈜은 21년의 해외 파트너사들과 비즈니스를 지속한 역사와 신세계백화점 및 큐레이션A 20개점을 직영 운영한 경험을 토대로 지난 12일 홀세일 스타일 전문매장인 큐레이션A New 홀세일 행주산성점을 런칭하였다.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큐레이션A New 홀세일은 회원비 없는 회원제로 운영되며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전문 큐레이터가 선별하여 그날의 시세로 판매한다.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브랜드 제품을 최저가로 구매 할 수 있다.


큐레이션A New 홀세일만의 차별화된 특징은 기존 가전 전문매장, 창고형 매장과는 다르게 문화, 공연, 전시, 휴게공간도 가능한 복합 문화공간으로 세계 각국의 진정한 프리미엄 상품들을 한 공간에서 만나 볼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매장 픽업서비스를 이용하면 온라인 사이트에서 제품 구매 후 예약일에 매장에서  바로 수령이 가능하다.






CEO. Max Kim 인사말

21년간 해외 파트너사들과 비즈니스를 지속하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소개하고 서비스한 게이트비젼은 전통 있는 해외 파트너사들에서 특징을 찾아냈습니다. 그 특징은 100년에 가까운 전통을 가진 회사들은 이익만을 목표로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카테고리, 하나의 상품에 집중하며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렇게 대를 이어 노하우를 키워가는 회사의 오너들을 만나보며 생각했습니다. 그게 얼마나 힘들고 어려운 길이며 사업을 사명과 인생으로 여겨 감당한다는 것을

“프리미엄, 가치있는 소비에 대해 진정한 프리미엄 상품의 위상과그 가치를 깊이 이해하며 같은 마음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소개하는 판매 채널을 만들어야겠다”고 꿈을 꿨습니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리빙 & 가전 편집샵 curation A WHOLESALE . 

신세계백화점 및 curation A 20개점을 직영 운영한 경험을 토대로 홀세일 스타일 전문매장인 curation A WHOLESALE 1호점을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전문 큐레이터가 브랜드를 깊이 이해하고 우리 매장만의 특별함을 준비해서 그 날의 시세로 프리미엄 상품을 제안합니다.


찾아오시는 길 ㅣ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산성로 111 큐레이션A 홀세일 행주산성점

문의 ㅣ  070-4295-1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