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국가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 ◆ CEO상

게이트비젼 0 2402

게이트비젼, 다이슨 등 프리미엄브랜드 유통

이재철 기자 입력 : 2018.06.15 04:01:04


◆ 국가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 ◆ 


2001년 설립된 게이트비젼(대표 김성수)은 고객이 느끼는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해결하고 고객에게 

남다른 자부심을 줄 수 있는 브랜드와 제품을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회사다. 2009년 영국 다이슨 청소기를 필두로 

2014년 스웨덴 블루에어 공기청정기 공식 총판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하면서 명실공히 유통업계 1위의 위상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2014년 이탈리아 전기요 이메텍, 2017년 스위스 스팀다리미 로라스타를 연달아 론칭하며 고부가가치 시대에 걸맞은 최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보이는 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2009년부터 10년째 함께한 다이슨은 자타 공인 프리미엄 청소기 대표 브랜드다. 전 국민이 친숙한 사이클론 방식의

 진공청소기, 무선 진공청소기, 날개 없는 선풍기,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까지 다이슨의 혁신적인 제품을 공식 총판으로 유통 판매하고 있다. 


이탈리아 전기요 시장 점유율 1위인 이메텍은 전 세계 42개국에 다양한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게이트비젼은 이처럼 브랜드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회사로 혁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이재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