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伊 프리미엄 전기요 이메텍(IMETEC) 광고 모델 발탁

게이트비젼 0 481

MBC 새 주말 드라마 '내사랑 치유기'에서 국가대표급 슈퍼 원더우먼 임치우 역을 맡은 배우 소유진이 이탈리아 프리미엄 전기요 '이메텍(IMETEC)'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촬영된 광고는 실생활 속 에피소드를 통해 인공지능 전기요, 안전제일 전기요, 가볍고 편안한 전기요 총 3편으로 제작됐는데, 소유진은 똑소리 나는 주부로, 다둥이 엄마로, 세련된 커리어우먼으로 종횡무진 변신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SNS를 통해 남편 백종원과 아들, 딸과의 행복한 일상은 물론, 각종 요리법을 소개해 주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 소유진은 촬영 인터뷰를 통해 "아이들을 키우다 보니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에 관심이 많다. 이메텍(IMETEC)은 기능과 전자파 부분에서 안전성이 높아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좋은 제품의 모델이 되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작년 전기요 부문에서 15만장 판매를 돌파한 '이메텍(IMETEC)'은 배우 소유진을 모델로 전격 발탁하며 브랜드 호감도 상승은 물론, 전기요 시장의 선두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메텍(IMETEC)'은 이탈리아 현지에서 100% 생산하는 프리미엄 전기요로 가족의 건강과 안전을 생각하는 브랜드다. 자사 특허 기술인 '인텔리히트(Intelliheat)' 기능이 탑재돼 실내 온도 변화를 감지하고 스스로 온도를 조절해 사용자의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6단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급속 히팅 기능으로 빠른 시간 안에 가장 따뜻한 온도로 맞출 수 있다. 실수로 전원을 끄지 않고 외출하더라도 일정 시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기 때문에 화재의 위험이 없다. 과열 및 누전 시에도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한다. 또한, 온도 조절기와 전기요 본체를 분리할 수 있어 손빨래하여 보관이 가능하다.

이메텍(IMETEC)은 이탈리아 품질표시협회(IMQ), 독일 데크라(DEKRA), 한국산업기술시험연구원(KTL)의 전자기장 테스트 결과, 안전 기준에 부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00% 순면 원단 및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성을 인증받은 '오코텍스(Oeko-Tex)' 국제 인증 소재를 사용하여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메텍(IMETEC) 공식 수입 판매원 게이트비젼 주식회사의 김성수 대표는 "배우 소유진이 지닌 건강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이메텍(IMETEC) 브랜드와 잘 부합된다. 소유진 광고를 통해 더욱 친근하고 사랑받는 No.1 전기요 브랜드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성원 기자.